전략방향 | 전략지표 | 단위 | 2016 현황 | 연도별 목표 | |||
---|---|---|---|---|---|---|---|
2017 | 2018 | 2019 | 2020 | ||||
고객가치 제고 위한 솔루션 제공 |
고객만족도 | 점 | 93.4 | 93.6 | 93.8 | 94.0 | 94.2 |
디지털 금융 가입률 | % | 62.8 | 65.0 | 67.0 | 69.0 | 71.0 | |
금융경제교육 누적 인원 |
천명 | 513 | 635 | 757 | 879 | 1,000 | |
공정하고 윤리적인 비즈니스 |
윤리교육 이수율 · 실천서약서 작성률 |
% | - | 100 | 100 | 100 | 100 |
금융 포용성 제고 |
서민금융지원 | 조원 | +1.30 | +1.47 | +1.54 | +1.61 | +1.68 |
창업생태계 조성 지원 | 조원 | 17.2 | +1.6 | +1.6 | +1.7 | +1.7 | |
창의적 열린 문화 구축 |
여성 관리자 비율 | % | 22 | 22.5 | 23 | 23.5 | 24 |
스마트근무제 참여율 | % | - | 50 | 55 | 60 | 65 | |
긍정적 사회 책임 실현 |
친환경 산업 대출/투자 |
조원 | 0.5 | +0.46 | +0.26 | +0.25 | +0.33 |
환경사회적 리스크 관리 |
온실가스 배출량 | tCO2eq | 98,590 | 96,635 | 94,681 | 92,727 | 90,7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