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망에서의 지속가능성은 사회적인 성숙도와 기업 비즈니스 영향력 확대에 따라 급속도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과거 기업의 사회책임경영에 대한 요구는 이제 가치사슬로 확대되고 있으며, 기업과 기업간 경쟁에서 가치사슬 간 경쟁으로 경영 패러다임이 변화하였습니다.
신한금융그룹은 협력회사와의 상생을 위한 4대 기본 원칙을 기반으로 강력한 공급망 경쟁력 확보와 공급망 리스크를 관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생 관계를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나아가 디지털 혁신에 따른 신사업 및 전략사업 참여 기업과의 전략적 유대관계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함으로써 신규 사업 기회와 상생의 가치를 창출해가고 있습니다.